FAQ
 공지사항
 고객게시판
  일본중고주문게시판
  전문가칼럼
 
 
카테고리 공지
이름 (webmaster@tackleberry.co.kr)
제목 태클베리 A/S규정 안내
날짜 2011-02-14 17:24
조회수 2,666
<일반 메이커 A/S규정 >
● A/S는 메이커의 규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   <상세사항 메이커 규정 참고>
● 수리기간은 업체 사정과 부품 수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● 태클베리에서 수입. 판매하는 제품(낚싯대. 릴)은 당사를 통해 A/S가 가능합니다.
    이 때 보증내용은 제품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<태클베리 수입품 A/S규정>
1. 보증기간 (낚싯대,릴)
- 제품 수령일로 부터 1년간
2. 무상수리
-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도중 발생한 제품상의 하자.
3. 보증방법(보증서)
- 파손제품과 보증서를 같이 하자내용의 메모를 작성하시고, 당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  수리에 소요되는 비용과 기간은 별도 통지해 드리며,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보증서를 참고바랍니다.
4. 무상수리 제외
-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(소비자의 임의 개조, 수리 분해 등 포함)
5. 수리기간
- 제품에 따라 소요되는 기간이 각각 다르게 적용됩니다.
  특히 낚싯대의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양지해 주시길 바랍니다.

※ 태클베리 수입품의 경우 메이커에 따라 보증범위가 다르므로 궁금한 사항은 구입전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
※ 수입 릴의 경우 타사에서 구입한 제품도 당사를 통해 유상A/S가 가능합니다.  
목록